본문 바로가기

정보 모아

유알모(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3년 넘게 쓰는 후기

우선 광고 아니고 3년간 제 돈 내가며 쓴 리얼 후기입니다.

 

먼저 제가 3년 동안 써왔다는 증거(?) 입니다!

 

와~ 2018년 5월 8일부터 현재까지 어느새 3년이 넘게 쓰고 있네요

 

 

알뜰폰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요금이 싸다는 것이죠

저는 거의 3년 동안 사진 두 번째에 위치한 유심 데이터 통화 마음껏을 쓰다가 

 

 

얼마 전 더 싼 요금제로 바꿨는데 ...... 그 것이 바로 .....

 

 

바로! 사진의 네 번째에 있는 '유심 최강가성비'입니다!!

아니, 충분히 싼데 왜 굳이 요금제를 바꿨는지 의문이 드실 수 있습니다

 

 

제 데이터 사용량과 전화 문자 사용량을 보니까 굳이 더 비싼 요금제를 안써도 되겠더라고요

게다가 데이터 10GB를 더 줘서 한달에 20GB가 들어오는데 저한테는 이 정도면 충분했습니다!!

 

 

이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한달에 데이터 20GB를 쓰는 거죠

요금제를 바꾸고 왠지 현명한 사람이 된 거 같은 기분에 신났었습니다

 

 

 

그럼 저는 알뜰폰 중에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을 추천하는 거냐고요?

아닙니다!!

그냥 알뜰폰 중에 요금제랑 혜택 비교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통신사를 고르세요

유알모 3년 동안 썼지만 혜택은 그닥....

 

 

 

장점

가격이 싸다

알뜰폰이라고 인터넷이 느리지 않다

 

단점

혜택이 뭣도 없다

(멤버십 X)

 

 

그럼 저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별 불편함 없이 3년째 알뜰폰을 쓰면서 돈을 애낀 제가

알뜰폰 쓰기를 추천드립니다!!

다 같이 알뜰폰 해요~~